문화/생활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동영상=현장취재] 용인당구학교 개관,'mbc스타킹주인공 챨리정 원장'
-후배양성과 노인들의 여가활동 봉사에 앞장서 용인시에 당구의 새바람 열겠다고 포부밝혀-
 
뉴스엔다큐TV   기사입력  2013/02/01 [10:57]
[동영상]
 

 
 
▲     © 뉴스엔다큐TV
▲     © 뉴스엔다큐TV
 
【N-다큐TV경기방송=서희연기자】31일 오후6시 mbc강호동의 놀라운스타킹프로에 출연해 손당구묘기로 세상을 깜짝놀라게 했던 챨리정씨가 이번에는 후배양성과 어르신들의 여가봉사활동에 앞장서겠다며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중동 에이스프라자 5층에 '용인당구학교'를 개관했다.
 
이날 개관식에는 김영택 세계3쿠션 당구월드컵 대회조직위원장,이재관 경기도장애인당구협회 회장,당구의 달인 김종석선수,국가대표인 황득희,강동궁선수,포켓당구 세계선수권자인 박은지선수,2만점기록보유자인 박계주프로 및 동호인등100여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     © 뉴스엔다큐TV
▲     © 뉴스엔다큐TV                              강동궁 국가대표선수
▲     © 뉴스엔다큐TV                               황득희 국가대표선수
▲     © 뉴스엔다큐TV                                박은지 국가대표선수 (포켓볼 세계선수권자)
▲     © 뉴스엔다큐TV                      박계주 국가대표프로선수 (우리나라 최초 2만점 기록보유자)
 
특히,손당구의 달인 챨리정선수가 나와 손당구의 묘기가 이어질때마다 탄성과 박수소리가 이어진 가운데 프로국가대표 선수인 황득희,강동궁,박은지,박계주선수가 차례로 나와 시범경기가 펼쳐지자 개관식장안에는 동호인들의 열기로 가득했다. 
 
▲     © 뉴스엔다큐TV
 
'용인당구학교'을 개관한 챨리정원장은 인사말을 통해 "용인시는 저희 고향이기도 하다며 앞으로 후배양성과 어르신들의 여가봉사활동에 앞장서겠다고 말하고,용인시 당구 발전을 위해 온힘을 쏟아부겠다"고 당찬포부를 밝혔다.

▲     © 뉴스엔다큐TV

이재관 경기도장애인 당구협회 회장은 축사에서 "먼저 용인당구학교를 개관한 챨리정원장에게 축하의 인사를 전한다.무엇보다도 용인시의 꿈나무 육성에 앞장선다면 용인시 당구발전에 크게 기여할것"이라고 확신한다고 말했다.
 
이 회장은 이어 이정도의 훌륭한 시설과 선수층으로 운영한다면 당구동호인들의 관심또한 기대가 클것으로 전망된다며 성공을 기원했다.
  
인터넷뉴스허브@N-다큐TV경기방송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3/02/01 [10:57]  최종편집: ⓒ ndocutv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1/16
최근 인기기사